`당싱만이 내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한채아가 시청자를 향한 무한 사랑을 보였다.
2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KBS1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 86회는 전국 30.1%, 수도권 29.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승세에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아가 시청률 30% 달성기념 시청자들을 향한 하트 플랜카드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시청자만이 내사랑`이라고 적혀있는 플랜카드를 든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플랜카드 속에 작은 하트들이 촘촘히 박혀 있어 정성이 느껴진다.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플랜카드는 한채아가 시청자들에게 주는 작은 이벤트"라며 "평소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 싶어했다"라고 전하며 플랜카드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정말 예쁘다",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연기 정말 잘한다",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파이팅",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대단하다",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사진=가족액터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