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가 날이 갈수록 성숙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24일 김고은은 서울 압구정 CGV에 열린 영화 `차이나타운` 제작발표회에서 몸에 딱 붙는 화이트 의상으로 볼륨 몸매를 드러내 소녀에서 숙녀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단발 헤어에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몸매가 `몽환적인 매력`을 자아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혜이니는 지난 2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를 통해 자신의 `어른 몸매`를 직접 자랑했다. 그는 "제가 이렇게 작아보여도 목욕탕에 가면 아주머니들이 깜작 놀란다"며 "복근도 있고 (벗으면) 몸도 어른이다"고 말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상상력을 일으켰다.
지난 2013년에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침대 샷`을 공개해 성숙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어른몸매 성숙미에 누리꾼들은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여자 다 됐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너무 예쁘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우윳빛깔 피부 곱다 고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사진=나일론·엘르·혜이니 트위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