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의 새 앨범 `Colors` 티저 이미지를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miss A공식 홈페이지(http://missa.jype.com/)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수지 사진을 4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샤워실에서 젖은 머리를 어깨 아래로 흐트러뜨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색 가운을 입고 있다.
청순했던 수지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성스러움을 풍김과 동시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욕조 앞에서 드라이로 젖은 머리를 말리며 도톰한 입술을 내미는 표정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007 본드 걸 포즈를 취하며, 잘록한 허리,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난 완벽한 몸매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을 설레게 했던 수지는 물오른 외모와 당당하고 세련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번 앨범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내며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페이를 시작, 수지를 마지막으로 각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로 전격 컴백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티저 이민호 열애,예쁘다""수지 티저 이민호 열애,더 예뻐졌네""수지 티저 이민호 열애,이민호 반할만해""수지 티저 이민호 열애,성숙해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