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이 4월초 컴백한다.
25일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긴 겨울 끝의 봄날, 4월초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이 발매됩니다. 금요일 00시, 그 첫 번째 소식을 만나보세요"라며 박효신의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에 발매될 싱글앨범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에서 처음으로 팬들에게 라이브로 선보인 곡으로 공연 직후부터 앨범 발매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기도 했다.
특히 이곡은 박효신과 영국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음악적으로 교감을 나누며 작업을 이룬 것으로 알려져 대중과 평단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또한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에 이은 그의 7집 앨범 연작 중 세 번째 이야기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에 관심이 한껏 고조돼 있다.
한편, 박효신은 `야생화`와 `HAPPY TOGETHER`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데에 이어 1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두 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어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새 싱글 앨범 발매 소식만으로도 가요계를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효신 새 싱글 `Shine Your Light` 기대된다" "박효신 신곡 왠지 기대된다" "박효신, 또 음원차트 휩쓸겠네" "박효신, 오랜만에 컴백하네" "박효신, 콘서트 안 하나?"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