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女` 조보아vs`정글女` 임지연, 청순 미모에 숨겨둔 아찔 `볼륨 몸매`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법칙` 임지연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들의 숨겨진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조보아는 과거 MBC 드라마 `마의`, 영화 `가시`를 통해 아찔한 가슴 라인을 노출 한 바. 청순한 외모에 감춰졌던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또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올리는 등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남성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다.
임지연은 영화 `인간중독`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로 관심을 모았다. 당시 그는 청초한 미모와 함께 풍만한 `19금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얀 피부에 군살 없는 매끈 몸매가 단연 돋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편 26일 조보아는 배우 온주완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해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임지연 또한 오늘 열린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임지연이 출연하는 `정글의법칙-인도차이나편`은 오는 27일 밤 첫 방송된다.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 법칙` 임지연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은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 법칙` 임지연 볼륨 몸매 매혹적이다",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 법칙` 임지연 볼륨 몸매 미모+몸매 다 갖췄네 부럽다",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 법칙` 임지연 볼륨 몸매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주완 열애` 조보아 `정글의 법칙` 임지연 볼륨 몸매 사진=리뷰스타·심엔터테인먼트·`가시`스틸·싸이더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