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로맨스의 히로인 배우 박혁권-채시라 커플이 산뜻한 커플룩 인증샷을 공개했다.
현재 방영중인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중년로맨스로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는 박혁권-채시라 커플의 깜찍 커플룩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히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 다 카키색 계열의 옷차림을 하고 있어 마치 커플룩을 맞춰 입은 듯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날 비슷한 옷차림으로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커플인 냥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NG없이 한 번에 커플연기를 소화해내는 등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극중 벤츠남편으로 열연중인 박혁권은 아내 채시라를 향한 순애보적 사랑과 더불어 기습키스를 할 줄 아는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채시라, 잘 어울려"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채시라, 츤데레 박혁권 내 스타일이야"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채시라, 커플 케미 장난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채시라 커플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가족액터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