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티저와 앨범 재킷 속 수지의 몸매가 화제다.
(수지 사진= 수지SNS)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 처음으로 SNS에 글을 남겼다. 수지는 27일 오전 자신의 SNS에 “쏴버리기 전에 미쓰에이 티저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Only You) 티저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수지는 티저 영상에서 볼륨 있는 가슴을 드러내며 페디큐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수지는 재킷 이미지도 함께 첨부했다. 재킷 이미지 속 수지는 핑크빛 분위기의 욕실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함 매력을 발산했다. 아울러 한층 당당한 모습의 셀카도 함게 첨부했다.
이번에 수지가 SNS에 남긴 글과 사진은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개한 직후라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수지는 이민호와의 공개 연애 이후에도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고 다정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자정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즈(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한다.
이민호 미쓰에이 수지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호 미쓰에이 수지 열애, 당당해서 보기 좋다", "이민호 미쓰에이 수지 열애, 부럽다", "이민호 수지 열애,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