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이범수 김미려 남편 정성윤 사진설명 = 이윤진 이범수 `테스피스` / `아이웨딩`)
이윤진 이범수vs김미려 남편 정성윤 부부…첫 데이트 공개 `알콩달콩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과 개그우먼 김미려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남편과의 첫 데이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은 2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서 "첫 데이트 때 이범수는 `청년 범수`가 꿈을 키우던 곳을 보여주겠다며 나를 대학 모교로 데려갔다"며 이범수와의 첫 데이트를 털어놨다.
이어 이윤진은 "커피숍 앞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오더라. 그런데 휴게소에 들러서는 소박한 뻥튀기 과자를 사온 게 반전이었다"며 이범수의 소박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윤진과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김미려 또한 자신의 남편이자 배우 정성윤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김미려는 “(남편 정성윤은) 같은 소속사인데도 서로 모르는 사이였는데 지인들과 MT를 갔다가 정성윤을 처음 만났다. 그 이후로도 홍대에서 우연히 마주쳤는데 그가 다음에 또 보자고 했다”며 입을 열었다.
김미려는 이어 “그땐 빈말인 줄 알았는데 진짜 전화가 왔더라”며 “모르는 번호였지만 받아보니 정성윤이었다. 그 이후로도 자꾸 술 먹자고 연락을 하더라. 그리고 어느 눈 오던 날, 내 손을 잡았다”고 덧붙였다.
이윤진 이범수 김미려 남편 정성윤에 누리꾼들은 "이윤진 이범수 김미려 남편 정성윤, 두 커플 다 부럽네", "이윤진 이범수 김미려 남편 정성윤, 잘 어울리네", "이윤진 이범수 김미려 남편 정성윤, 김미려 딸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