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의 AOA 설현이 민낯부터 아슬아슬한 하의실종 패션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될 KBS2 `용감한 가족` 9화에서 설현은 민낯으로 용감하게 카메라 앞에 설 뿐만 아니라 탄탄한 허벅지를 자랑하며 남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섹시 걸그룹 AOA의 멤버로 활약 중인 설현은 `용감한 가족`을 통해 과감할 정도의 리얼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여아이돌로서는 쉽지 않은 민낯공개도 서슴지 않았다는 내숭제로 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설현은 긴 셔츠 아래로 드러난 긴 다리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보인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AOA 설현, 정말 예쁘다", "`용감한 가족` AOA 설현, 얼굴 최고다", "`용감한 가족` AOA 설현, 기대된다", "`용감한 가족` AOA 설현, 빨리 보고싶다", "`용감한 가족` AOA 설현,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으로 구성된 6명의 가상 가족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 주민들의 삶을 직접 체험하며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