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1위 차지…탈락자는 누구?

입력 2015-03-28 13:13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1위 차지…탈락자는 누구?


그룹 스윗소로우가 `나는 가수다3`에서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 9회에서는 나윤권-체리필터-양파-하동균-소찬휘-스윗소로우의 4라운드 2차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공연 주제는 `OST`이었다. 나윤권은 영화 `국화꽃 향기`의 `희재`를, 체리필터는 영화 `퍼펙트게임`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양파는 영화 `봄날은 간다`의 `봄날은 간다`를, 하동균은 영화 `클래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소찬휘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보고 싶다`를, 스윗소로우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를, 박정현은 드라마 `쾌도 홍길동`의 `만약에`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음악감상실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본은 "`나는 가수다3` 징크스가 있다. 1차 경연에서 7위를 하면 탈락된다. 5위와 6위도 안심을 할 수 없다"고 말했고, 가수 김연우 역시 "정말 불안하다. 이번 무대에서 한 칼을 보여줘야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주 7위를 차지한 체리필터의 대기실에는 긴장감과 비장함이 감돌았다. 5위 나윤권, 6위 스윗소로우 역시 마찬가지였다.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은 "박빙의 싸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체리필터 멤버 손스타는 "지난주 이후로 정말 힘들었다. 오늘 좋은 순위를 받고 다음 라운드에 가고 싶다"며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4라운드 2차 경연의 1위의 영광은 스윗소로우에게 돌아갔다. 2위는 박정현, 3위는 소찬휘였다. 이어 양파 하동균 나윤권이 이름을 올렸으며 7위는 체리필터가 차지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1위의 영광을 안았네"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언젠가 1위할 것 같았다"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노래 정말 잘한다"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별그대` OST 불렀네"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다음에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까?"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나는 가수다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