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이 `인기가요`에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레드벨벳은 새 앨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그룹 다비치와 가수 허각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레드벨벳 멤버들은 "일단 우리 레드벨벳이 여기까지 오기까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 우리 가족들, 우리 팬들, 팬분들 힘이 제일 큰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앙코르 무대에서 같은 소속사인 f(x) 엠버가 레드벨벳 멤버들과 포옹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레드벨벳은 27일 `뮤직뱅크`에 이어 이날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18일 발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담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레드벨벳, 1위 했네" "`인기가요` 레드벨벳, 요즘 제일 인기있는 걸그룹" "`인기가요` 레드벨벳, 신곡 노래 좋다" "`인기가요`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대박 터진 듯" "`인기가요` 레드벨벳, 새 멤버 영입 후에 더 잘 되는 것 같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