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과 겨룬 `머슬매니아` 어땠길래?‥`섹시+건강美` 발산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깜짝 출연한 이연이 `몸매종결자` 유승옥과 나란히 머슬매니아 선발전에 참가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 `머슬매니아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반면 유승옥은 같은 대회에서 이연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이후 이연과 유승옥은 나란히 세계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지만 이연은 2관왕을 차지하고도 세계대회에는 나가지 않았고,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에 출전해 동양인 최초로 모델 부문 톱5에 이름을 남겼다.
한편 선발전 당시 사진을 보면 이연과 유승옥은 각각 노란색,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건강미 넘치는 복근과 함께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머슬매니아 당시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머슬매니아 당시 몸매 장난아니다",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머슬매니아 당시 몸매 8등신 미녀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머슬매니아 당시 몸매 사진=이연 인스타그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