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 말고 너 수지 이민호 다른 남자 말고 너 수지 이민호 다른 남자 말고 너 수지 이민호
`다른 남자 말고 너`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잘 만나고 있다"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인정한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이민호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3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는 진행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컴백 쇼케이스에서 수지는 연인 이민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와의 런던 데이트에 대해 "우연하게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 특별하게 한 건 없고, 연인들이 평범한 분들처럼 밥 먹고 드라이브 했다"고 전했다.
이어 "둘다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묵묵히 일 하면서 시간이 되면 만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또 "잘 만나고 있다.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배려심이 깊은 것 같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서 호감을 가지게 된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서로 멀리서 응원하면서 각자 활동 열심히 하면서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수지는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자리다 보니까 오늘은 앨범 얘기 음악 얘기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쓰에이의 이번 앨범 `컬러스(Colors)`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컬러스`는 30일 정오 공개됐다.
한편, 이민호와 수지는 앞서 지난 23일 영국 데이트가 포착돼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양측 소속사 측은 "이민호와 수지는 만난 지 1개월 정도 됐다.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