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명수와 가수 소찬휘가 콜라보래이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박명수는 검정 수트와 넥타이를 착용한채 특유의 유머가 섞인 거만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소찬휘는 가죽 원피스에 한껏 스타일링한 밝은 톤의 헤어로 미소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사이에는 박명수의 음악 활동명으로 `G-PARK X 소찬휘 COLLABORATION ALBUM` 이라고 쓰여 있으며 재킷 전체에 검정 스펠링의 `X`가 도드라지게 표현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명수, 소찬휘의 `G-PARK X 소찬휘 COLLABORATION ALBUM`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총 두곡이 담겨있으며 장르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이다, 중독성 있는 피아노 라인과 시원한 가창력의 후렴구가 현세대와 X세대 모두에게 신선함을 안겨 줄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명수-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기대된다", "박명수-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빨리 듣고 싶다", "박명수-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는 박명수, 소찬휘의 `G-PARK X 소찬휘 COLLABORATION ALBUM`은 31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사진=거성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