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페페’ 뮤직비디오 100만뷰 돌파 기념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15-03-31 14:52  



타이틀 곡 ‘페페’로 활동 중인 그룹 씨엘씨가 깜찍한 `깔맞춤 과일룩` 안무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씨엘씨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페페’의 풀 버전 안무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28일 ‘페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 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앙큼, 도도한 ‘페페’의 안무 전반이 무편집 공개돼 눈길을 끈다.

씨엘씨는 100만 뷰 돌파를 자축하는 것과 함께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사과, 오렌지, 수박, 딸기, 토마토 등 각자의 매력을 옮긴 다섯 가지 과일이 프린트 된 상큼한 ‘과일룩’ 티셔츠를 맞춰 입은 씨엘씨는 자신들을 자칭 ‘과일농장’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이후 카메라를 들고 이동해 대형을 맞춘 씨엘씨는 ‘펭귄춤’, ‘헷갈려춤’ 등 유연하고 절도 있는 포인트 안무와 군무를 칼같이 소화 해 내 시선을 압도한다. 노래만큼이나 중독성 있는 ‘페페’ 안무가 현재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중심으로 수 많은 커버 댄스 영상을 낳고 있는 만큼 이번 안무영상 역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안무를 마친 씨엘씨 멤버들은 상기된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앉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하면 또 한번 스페셜한 안무 영상을 준비하겠다. 어떤 걸 상상해도 그 이상을 보여드리겠다”며 즉석에서 200만 뷰 돌파 공약을 걸며 신인다운 패기를 보였다.

소울풀한 멜로디의 레트로 풍 댄스 곡 ‘페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씨엘씨는 데뷔 전부터 거리 버스킹 공연으로 다져진 노련한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단 10일 만에 수 백 명 팬들이 운집한 팬 사인회를 진행한 데 이어 교복 및 온라인 쇼핑몰 광고모델로 낙점되며 광고계에 블루칩으로 떠오르기도 한 씨엘씨는 짧은 시간, 다양한 기록을 달성하며 ‘슈퍼 신인’의 압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한 무대를 선보이는 가운데 매주 일요일 5시 서울 홍대 놀이터에서 거리 버스킹 공연 역시 이어가며 독특한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