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뒤태에 신경 쓰는 사람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처진 엉덩이는 몸매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힙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이 널리 퍼지고 있다.
처져 보이는 엉덩이는 단순히 운동만으로 변화시킬 수 없다는 점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힙업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다. 옷을 입으면 옷맵시가 나도록 하고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는 힙업 성형은 수술 이후 그 결과에 만족도가 높아 실제로 수술 받는 사람의 수가 과거에 비해 크게 늘었다.
힙업 성형의 종류는 다양하다. 가장 흔한 힙업 성형으로는 보형물 삽입술과 레이저시술을 예로 들 수 있다. 보형물 삽입은 엉덩이 일정 부분을 절개해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로, 확실한 볼륨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절개로 수술이 이뤄지는 점, 보형물이 이동하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는 점 등으로 힙업성형에 레이저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레이저시술은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탄탄하게 재건축하는 시술로 엉덩이 리프팅효과에 탁월하다. 레이저시술은 보형물수술과는 달리 절개가 이뤄지지 않으며 30분 만에 시술이 진행되기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눈에 띄는 리프팅효과가 나타나는 벨로디힙업은 레이저시술 중에서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브레이션 기능이 더해진 레이저를 사용해 엉덩이 업핑 효과가 크게 나타난다. 특히 벨로디힙업은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불편이 없어 언제든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벨로디힙업을 찾는 이유다.
비투비의원 김영걸 원장은 "레이저를 이용한 힙업성형은 힙업 전용 레이저를 사용하며 최소한의 침습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술 이후 멍과 붓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케어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안전한 시술로 시술 이후에 통증과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