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 안재욱 결혼 사진 설명=PL엔터테인먼트, ‘황태자 루돌프’ 포스터/tvN 방송화면캡쳐)
안재욱 이상형은 카멜레온같은 사람… 과거 발언 눈길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지난번 tvN `택시`에 출연해 언급했던 안재욱의 이상형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안재욱은 “나를 무섭게 꾸짖을 수도 있고 귀여울 수도 있고 섹시할 수도 있고 그런 사람이면 좋겠다. 그런 여자가 나타나지 않겠나”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주변의 관심과 응원 속에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결혼식은 6월 1일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재욱은 지난 3월 31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 할 나이에 연애소식을 접한 주변들의 관심이 컸던 것 같다. 프로포즈 준비 단계에서 한 발 앞서 결혼설이 먼저 기사로 발표된 것을 보며 조금 더 결혼 준비를 서두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춘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서로 호감을 갖게 돼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던 중, 지난 1월 한 매체에서 보도된 열애설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안재욱 최현주, 잘 어울린다.","안재욱 최현주, 부인도 예쁘다.","안재욱 최현주,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다니 신기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