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른 업종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하는 코마케팅이 화장품 업계에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독일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닥터자르트가 4월 한 달 간, 최근 출시한 신제품 `V7 토닝 라이트(V7 Toning Ligh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독일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사의 `더 비틀(The Beetle)`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4월1일부터 30일까지 신제품 `V7 토닝라이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후 제품 속에 포함되어 있는 쿠폰번호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5월11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닥터자르트는 추첨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해당 지역 경찰의 참관 하에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임상테스트를 통해 브랜드의 명성을 걸고 출시한 V7토닝라이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 출시된 V7 토닝 라이트는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비타민을 함유하여 피부 미백과 보습, 진정효과를 발휘하는 닥터자르트의 V7 라인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7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보습과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백옥 성분의 브라이트닝 액티베이터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밝혀 피부 안팎을 동시에 화사하게 밝혀주는 신개념 미백 기능성 크림으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론칭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