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승아, 뉴욕 감성 담은 화장품 모델 발탁

입력 2015-04-01 12:07  



최근 결혼을 앞두고 영화 개봉, 화보 촬영 등 바쁜 일정 속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배우 윤승아가 더바디샵 이후 오랜만에 화장품 모델로 나선다.

윤승아가 지난 2012년 말 LG생활건강과 프랑스 코티사가 설립한 합작회사 코티코리아가 대표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의 2015년 야심작 `리뉴드 호프 인 어 자(Renewed hope in a jar)` 출시와 함께 모델로 낙점된 것.

이에 따라 윤승아는 최근 필로소피 화장품 광고 화보를 촬영했으며, 화보 속에서 그녀의 일상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필로소피는 `호프(hope)` `퓨리티(purity)` `그레이스(grace)` `미라클(miracle), `조이(jpy)` 등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제품명으로 여성들에게 외적 아름다운 뿐 아니라 삶에 대한 영감까지 전하는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