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사진 설명= 김소현 SNS/CJE&M/응답하라1994)
많은 애청자를 만들어낸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주인공에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확정됐다.
극의 내용에 맞추어 왕따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강남의 명문고 세강고등학교의 퀸카로 뒤바뀌는 이은비 역의 김소현(이은비 역)에 이어 우월 8등신 기럭지와 완벽 몸매를 갖춘 라이징 스타 남주혁(한이안 역), 안구정화 비주얼과 4차원 매력으로 똘똘뭉친 육성재(공태광 역)가 캐스팅 돼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것이다.
스타 제조 드라마로 알려진 `학교`시리즈가 이번에도 그 역할을 해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사회적인 문제들을 직시하고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드라마가 될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주인공인 김소현은 실제 17세이며 남주인공 남주혁과 육성재 역시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20대 초반의 배우들이기에, `후아유-학교 2015`의 주인공 세 사람은 `학교`에 최적화된 캐스팅이다.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후아유-학교2015`는 지금까지의 학교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과 이야기를 보여드릴 것"이며 "시청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학교 시리즈를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역대 시리즈를 통해 조인성, 장혁, 하지원, 임수정, 이종석, 김우빈 등 수많은 톱스타들을 배출해낸 바 있다. `후아유-학교 2015`는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월)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눈 호강하겠네","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이번에도 성공할까?","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화이팅!"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