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이 오늘(2일) 은퇴 후 안정적인 월 소득을 보장받고자 하는 고소득 전문직을 위해 투자와 연금 기능을 결합한 맞춤형 상품인 `VIP 변액연금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최고경영자나 의사 등의 고소득 전문직은 은퇴 후 안정적인 월 소득을 원하지만, 장기적인 고소득의 불확실성이 존재해 상대적으로 짧은 납입기간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요구를 반영해 `VIP 변액연금보험`은 업계 대비 최단 시점인 가입 후 7년 이후부터 연금 개시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소득 전문직의 재정 상황에 따라 일정 요건을 충족한 경우, 보험료 납입이 어려운 기간에는 자신의 적립금에서 자동으로 중도인출 하거나 납입을 일시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연금의 기능에 충실해 고객 개인의 경제적 상황에 맞게 연금지급 방식과 대상 그리고 시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금지급 방식은 보증기간부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중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안정적인 연금과 높은 수익률을 동시에 추구하는 자산가들에게 맞춤형 보장과 만족을 전달하기 위해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품의 기본보험료는 50만원 이상, 추가 납입 보험료는 기본보험료 총액의 200% 이내이며 가입연령은 만 15세에서 70세까지, 연금 지급 개시나이는 45세에서 80세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