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가 몸매 비법을 공개한 가운데 같은 멤버 솔지의 몸매도 화제다.
(하니 솔지 사진=한경DB)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발탁된 걸그룹 EXID 하니의 완벽한 몸매 비결이 공개된다. 근육이 잘 생긴다고 고백한 하니는 매일 빼먹지 않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 `셀프 마사지`를 꼽았다.
하니가 몸매 비법을 공개하자 같은 멤버 솔지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솔지와 하니는 `다소니`라는 유닛 그룹을 만들어 활동하고 있다.
한편 걸그룹 `EXID`의 솔지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상암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제작발표회에 참석해 8등신 몸매를 뽐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솔지는 도트무늬 투피스로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크롭톱과 미니스커트에 드러난 매끈한 몸매는 좌중의 시선을 압도하는 모습이었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미스터리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5일 첫방송한다.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둘 다 예쁘네요",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완벽해",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EXID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