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관리 비법, `볼륨몸매+꿀피부` 되려면?‥"셀프 마시지♥"
EXID 하니 관리 비법 공개에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5일 KBS 2TV `어 스타일 포유`에서는 하니가 MC로 출연해 육감적인 8등신 볼륨 몸매 비결을 전한다.
특히 그는 방송을 통해 중학교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는 사실을 밝히며 몸매는 타고 나는 것이 아닌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임을 몸소 보였다.
또 하니는 자신만의 특별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 근육 없이 예쁜 라인을 만드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는데, "셀프 마사지를 자주 한다. 운동을 하거나 많이 걷고 난 후에는 꼭 팔, 다리를 마사지 해 근육을 풀어줘 울퉁불퉁한 근육 대신 미끈한 라인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KBS 2TV `비타민`에 출연했을 적에는 "차에서 피부 수분감을 위해 히터를 틀지 않는다"며 "`엉따(시트 열선)`를 주로 이용한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4명의 MC가 진행하는 `어 스타일 포유`는 5일 오후 11시 55분 첫 방송되며 건강, 다이어트는 물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하니 관리 비법 볼륨몸매 꿀피부 노하우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니 관리 비법 볼륨몸매 꿀피부 노하우 나도 따라해야지", "하니 관리 비법 볼륨몸매 꿀피부 노하우 자기 관리도 열심히 하는구나. 역시 예뻐"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니 관리 비법 볼륨몸매 꿀피부 노하우 사진=하니인스타그램·GEEK)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