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수강생 교재 & 인강 무료 제공
- 4월18일(토) 오후 2시 개강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5월에 시행되는 제 27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고급 시험을 대비하여 여의도 와우파에서 현장 강의를 시작한다. 2017년 수능 필수, 기업 인.적성검사에 한국사 문제 확대 등 예비수능 준비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교육과정 되었다.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경제TV 전임강사 황의방 강사는 5주완성 ‘황의방의 단박 합격반’을 개설하였다.
이번 강의는 5주, 총 10회 교육으로 기본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오랜 경력으로 다져온 황의방 강사만의 문제풀이 스킬을 전수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황의방 강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오래 준비하는 시험이 아닙니다. 전락적 학습으로 단번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만한 교육과정도 아닙니다. 단순암기로만 생각한다면 무리가 있습니다. 역사를 이야기화하여 이해하고 유형별 핵심을 찾는법을 알아야 합니다.” 고 전했다.
‘황의방의 단박 합격반’은 황의방 강사의 3단계 공부법 ▲1단계 시대별 핵심 개념완성 ▲2단계 20개 유형별 맞춤 문제풀이 스킬 습득 ▲3단계 동형모의고사 250문제로 실전 완성 으로 진행되며 매 단계별 기출문제를 활용하여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게 특징이다.
교재는 황의방 2015년 신간 교재로 진행되며 전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며 결석시 또는 예습,복습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13만원 상당의 온라인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합격률의 달인 황의방 강사와 함께하는 이번 현장강의에 많은 참여 바란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 공지사항(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