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오정세 류현경vs정준영 최여진vs타쿠야 이재준 '엉뚱 19금'

입력 2015-04-03 11:28   수정 2015-04-03 11:43



▲ `더러버` 최여진 정준영 `더러버` 타쿠야 이재준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더러버 캡처)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vs정준영 최여진vs타쿠야 이재준 최강 19금 커플은?

`더러버`가 독특한 19금 드라마로 눈도장을 찍었다.

Mnet `더러버(연출 김태은, 극본 김민석)`가 첫 방송만에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주연배우 8인의 개성 넘치는 열연과 평범한 듯 특별한 우리들의 사랑이야기를 `동거`소재의 드라마타이즈로 새롭게 도전한 김태은PD의 색다른 감성이 한 데 잘 어우러졌다.

지난 2일 `더러버` 첫 방송에서는 실제 방송 날짜와 똑같이 4월 2일을 배경으로 서울 변두리에 위치한 오래된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각기 다른 사연의 동거 커플 4쌍의 평범한 하루 모습이 그려졌다. 네 커플의 1분에서 5분 가량의 에피소드들이 모인 옴니버스 형식으로 속도감 있게 진행됐다.

연애 5년차, 불투명한 미래 때문에 동거를 시작한지 2년이 된 30대 커플 오정세(오도시 역)-류현경(류두리 역)은 리얼한 동거 연인의 모습을 명품 생활연기로 선보였다. 생활 속 익숙한 스킨십부터 가족같이 편안한 커플 케미가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그려진 것. 또한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강균성은 동거를 반대하는 류현경의 혼전순결주의자 동생으로 출연해 짧지만 강력한 존재감을 남겼다. 오정세를 계속 무시하다가 용돈을 선물 받자 180도 달라진 태도로 다중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띠동갑 연상연하커플 정준영(정영준 역)-최여진(최진녀 역)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정준영은 짓궂은 장난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철 없는 연하남의 매력을, 최여진은 엄마처럼 정준영을 챙기면서도 귀여운 연상녀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준영은 맞춤법을 잘 모르는 어리버리한 매력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부모님 허락하에 갓 동거를 시작한 박종환(박환종 역)-하은설(하설은 역)은 식탐을 소재로 한 짧은 에피소드에서 친한 듯 어색함이 묻어나는 막 시작한 연인들의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룸메이트로 동거를 시작한 타쿠야(타쿠야 역)-이준재(이재준 역)는 일본어 단어에서 오는 미묘한 오해의 상황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훈훈한 꽃 비주얼을 자랑하는 남남케미가 시청자들의 눈까지 즐겁게 만든 것.

`더러버` 첫방송에서는 Mnet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과 젊은 세대의 자유분방한 정서와 관심사를 솔직하고 세밀하게 표현해낸 히트 메이커 김태은PD의 감각이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또한 2015년을 살아가고 있는 2-30대의 솔직한 사랑이야기가 네 커플을 통해 그려지며 공감대를 높였다.

Mnet `더러버`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2회에서는 동창회에 가게 된 오정세의 깜짝 변신, 귀차니즘에 걸린 정준영을 응징하는 최여진의 모습 등 동거 커플 네 쌍의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하루가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