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투자자들이 꼭 따져보는 좋은 상가의 기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마곡지구의 마곡센트럴타워 상가 분양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곡센트럴타워는 마곡지구에서도 걸어서 4분 거리에 LG사이언스파크와 공항대로 사거리가 교차하는 마곡의 골든크로스에 위치한 오피스 빌딩이다. LG사이언스파크 바로 인근인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C6-4블록에 위치한다.
마곡센트럴타워 오피스 분양은 올해 첫 오피스 분양인 데다 낮은 분양가, 희소성, 높은 배후요소 등과 더불어 기대수익률이 12%에 달한다는 입소문이 확산된 덕분에 최단시간 분양을 마감했다.
이처럼 성공리에 152실 오피스 분양을 마무리 한 마곡센트럴타워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 1층부터 4층까지 66실의 상가분양을 시작하며 다시금 인기몰이에 나섰다.
마곡센트럴타워 상가는 투자자들이 꼭 따져보는 좋은 상가가 갖춰야 할 10가지 조건을 모두 갖춰 눈길을 끈다.
좋은 상가가 갖춰야할 조건은 먼저 거시적 관점에서 분석했을 때 유리해야 한다. 마곡센트럴타워 상가가 위치한 마곡지구는 기본적으로 판교 테크노벨리의 5배, 상암 DMC의 6배에 달하는 대규모 택지지구이며 LG사이언스파크와 이랜드, 코오롱, 에스오일, 롯데연구소, 넥센타이어 등 33개의 대기업 입주가 확정됐고 추가로 중소기업 26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어서 거시적 관점에서 상당히 유리하다.
또한 택지지구의 경우 상업지역 비율을 따져봐야 하는데 마곡지구의 상업비율은 2.26%로 적정 상업용지 비율에 해당되기 때문에 안심할 만하다.
마곡센트럴타워 상가는 지하철 5호선 발산역과 버스정류장 세 곳이 인근에 위치한다는 점과 완벽한 평지에 네모반듯한 평면을 가진 상가라는 점, 공실 상가가 아니라는 점에서도 좋은 상가의 조건을 충족했다고 평가된다.
또한 1층은 10-15평, 2층은 20-30평으로 이뤄진 적정규모와 53%의 마곡 최고의 전용률 또한 갖췄으며 풍경이 있고 고정고객이 있다는 점 또한 좋은 상가라 평가할 만하다.
GS네오텍에서 책임 준공해 상가 시공도 브랜드 시대임을 입증한 마곡센트럴타워 상가 분양 관련 문의는 전화(02-6736-0025)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