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가장 잘 아는’을 슬로건으로 운영 중인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지난 3월 31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여성용품(생리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등을 출시하여 광고비 및 유통비용 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어 왔다.
시크릿데이는 차별화를 선언하며 등장했다. 보통은 제품 출시에만 진행하는 품질검사를, 매달 국제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시행하고 있으며, 최근 제조한 상품만을 발송하는 등 ‘품질 우선주의’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 왔다.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시크릿 배송도 소비자가 만족도가 높은 정책이다.
특히, 2014년 러브레시피 라인의 리뉴얼을 통해 소프트홀 흡수층과 플라워라인 샘 방지선으로 흡수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부드러운 순면감촉 시크릿커버&울트라 슬림패드로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보장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한 제품의 만족도가 높았다.
뿐만 아니라, 시크릿데이는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인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을 비롯해 ‘건강한대학생 캠페인’, ‘무료샘플신청’, ‘아름다운 기부’ 등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을 펼쳐 왔는데, 사회적인 의무에도 소홀하지 않은 점이 이번 시상에서도 높이 평가됐다.
시크릿데이 김성훈 대표는 “2년 연속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이에 만족하지 않고 철저한 품질검사와 보다 나은 제품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2015년 신제품으로 흡수력이 더욱 강화된 시크릿데이 ‘미스샬롯’을 런칭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데이 홈페이지(www.secretday.net)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