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최여진vs유승옥vs레이디제인, 無보정 볼륨 몸매 `눈길`
더 바디쇼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적인 몸매를 뽐냈다.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가 열려 MC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가 참석했다. 이날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한 최여진과 유승옥은 큰 키에 군살 없는 매끈 몸매를 선보였고, 레이디제인은 작은 키에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최여진이 메인MC, 유승옥과 레이디제인이 서브MC를 맡게된다. 특히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바디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 솔루션을 아낌없이 제공한다고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C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진행하는 `더 바디쇼`는 오는 6일(월요일) 오후 9시 첫방송된다.
더 바디쇼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은 "더 바디쇼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볼륨 몸매 더 바디쇼 기대돼", "더 바디쇼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볼륨 몸매 운동복도 섹시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더 바디쇼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볼륨 몸매 사진=온스타일,레이디제인 트위터,인스타일,유승옥페이스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