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연과 사랑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봄.
이태리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공식수입원: 제이코스에이치엠)는 남녀가 사귀기 전의 좋은 관계를 일컫는 일명 `썸남썸녀`를 위한 연애 성공 레시피로 `지오마 플라워 바디스크럽` 2종을 3일 추천했다.
성공적인 연예를 위해선 무엇보다 첫인상이 중요하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5초라는 시간 안에 호감 가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어야 한다. 호감 가는 첫인상의 첫 번째 요인은 외모나 헤어스타일, 패션 등 외형적인 부분. 여기에 자신을 대변해줄 수 있는 향까지 더해지면 연애 성공 확률을 더욱 높아진다.
지오마 관계자는 "향은 그 사람의 이미지와 취향을 대변하기 때문에 어떤 향을 고르냐에 따라 본인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향을 선택하되 너무 강한 향보다는 인위적이지 않은 천연의 향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필요성이 있다"며 "다음은 매끄러운 피부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남심, 여심을 녹이고 사로잡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지오마에서 추천하는 제품 `지오마 플라워 바디스크럽`은 섹시하며 도발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아네모네 향 그리고 청순함과 차분함을 전달할 수 있는 데이지 향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아네모네 향은 관능적이고 과감한, 자유로운 신여성을 표현하기 적합하고, 데이지 향은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차분하며 청순한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효과적이다.
지오마 관계자는 "꽃놀이는 가야 하는데 썸만 타고 있다면 지오마 플라워 바디스크럽을 통해 연애와 피부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올봄 성공적인 연애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