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앨범 `AHH OOP!(아훕)`으로 돌아온 걸그룹 마마무가 오랜만에 만난 케이윌과 함께 찍은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지난 4일 밤 8시 공식 SNS를 통해 "오랜만에 재회한 케이윌 선배님! 저희 데뷔곡 미스터 애매모호 이후 처음이라 더더욱 반가웠습니다~ 선배님 ‘꽃이 핀다’ 너무 좋아요! 저희 ‘AHH OOP!’도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톡톡 튀는 개성만큼이나 눈에 띄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 속에 발랄한 매력과 함께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 화사한 메이크업과 복고풍 패션으로 귀여운 모습을 어필, 완벽한 ‘레트로걸’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마마무X에스나의 CD를 들고 있는 케이윌과 그의 곁에서 엄지를 치켜 든 마마무의 모습에서 행복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실제 마마무와 케이윌의 인연은 특별하다. 케이윌은 지난 해 6월 발표한 마마무의 데뷔곡 `Mr. 애매모호`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 데뷔를 앞둔 마마무를 지원사격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후 오랜만에 다시 만난 이들은 음악방송에서 재회한 것이다.
마마무는 지난 2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에스나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AHH OOP!(아훕)`을 발표하고 2주간의 반짝 활동을 시작했다.
신곡 `AHH OOP!(아훕)`은 식상한 멘트를 되풀이 하며 여자에게 환심을 사려고만 하는 남자들에게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따끔한 충고를 전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한 펑키한 댄스곡이다.
한편 마마무X에스나의 스페셜한 컴백무대 `AHH OOP!(아훕)`은 5일 오후 1시 15분에 생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