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지난 3일 저녁,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 `박지성과 함께하는 디아블로(Diablo) 와인 디너` 소비자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아블로 익셉셔날 2013 빈티지` 출시를 기념하여, 그 동안 디아블로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현장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인 박지성을 비롯해 아영FBC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이 참석했다.
`박지성과 함께하는 디아블로 와인 디너`에서는 국내 최초 상영하는 새로운 디아블로 광고 상영을 시작으로 박지성과의 토크타임, 건배 및 단체 기념 촬영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박지성 선수의 사인이 담긴 디아블로 익셉셔날 2013 빈티지를 제공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디아블로 매그넘 3병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에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가져 주신 국내 소비자 분들께, 다양한 맛과 향의 디아블로 와인과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축구인 박지성씨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디아블로에 많은 사랑 보내주시길 부탁 드리며, 저희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해 소비자 친화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