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vs`K팝스타4` 시청률 대결‥`치열한 신경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첫 회를 맞은 가운데, 동시간대 프로그램들의 시청률 대결구도가 눈길을 끈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방송된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첫 회 시청률은 6.1%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 `애니멀즈` 마지막 회 2.5% 보다 3.6% 높은 수치로, 앞으로의 프로그램 활약 기대치를 높였다.
반면 이날 동시간대 프로그램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률은 15.2%, SBS TV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 시청률은 11.0%로 다소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한편 5일 복면가왕에서는 `대낮에 한 이별`곡을 집 나온 숫사자 `강균성`과 앙칼진 고양이가 불러 화제가 됐고, 같은 시간 `K팝스타4`에서도 수지-정승환이 `대낮에 한 이별`을 듀엣곡으로 선정해 눈길을 끌었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시청률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시청률 둘 다 음악 관련이라 쟁쟁하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시청률 복면가왕 솔지 `마리아` 감동이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시청률 사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