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읍내에 위치한 한샘키친 횡성·홍천 대리점은 약 232제곱미터 (구 70평) 규모의 매장에 클래식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 총 6조의 주방 세트와 2조의 욕실 세트, 붙박이장 세트 등 집안 리모델링에 필수적인 아이템들이 한 곳에서 전시되어 있다.
특히, 그 동안 상대적으로 프리미엄 부엌 가구를 접할 수 없었던 횡성 및 홍천 지역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며 제품 선택이 가능하고, 횡성 시외버스 터미널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대리점 관계자는 말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6/B20150406133512490.jpg)
이경숙 한샘키친 횡성·홍천점 대표는 "지역 주민들의 소중한 생활 공간을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횡성뿐 아니라 홍천지역까지 커버할 수 있어,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면 연 매출 20억 원을 무난히 달성 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친환경 자재와 무독성 접착제 등 친환경 웰빙트렌드를 제품에 반영하고, 주부의 최대 고민인 수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납 효율성을 최대화한 한국형 수납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