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다이어트 사진 설명= 노유민 SNS/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캡쳐/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캡쳐)
노유민이 16kg 체중 감량에 성공해 급격한 외모의 변신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인 노유민은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 달 사이 16kg을 감량한 자신의 모습 전후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노유민은 "한 달 전, 한 달 후. 이렇게 변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교 사진에서 노유민은 턱선이 살아나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로 노유민은 98kg에서 82kg으로 몸무게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놀라게 하고 있다. 노유민은 이전에 MBC `라디오스타`에서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 역변해버린 `노래하는 목들-No목들` 특집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MC들은 노유민에게 "인터넷에 `연예인 역변`이라고 치면 제일 먼저 노유민이 나온다"고 전했다. 이에 노유민은 "대중들이 날 인정한 것 아닌가"라며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였다
공개된 노유민의 과거 사진에는 `꽃미남` 리즈시절의 노유민 모습이 담겨 있어 지금과는 너무나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에 MC 및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노유민은 "한창 활동 할 때는 60kg였다. 지금은 86kg 정도다. 살만 빼면 나도 저 때 모습 나온다"라고 얘기해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했다.
노유민 다이어트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젊었을 때 진짜 잘생겼었는데","노유민 다이어트, 리즈시절로 다시 돌아가는건가요?","노유민 다이어트, 건강을 위해서라도 더 옳은 선택하신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