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이 5일 K팝스타4와 복면가왕에서 동시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6/B20150406162644887.jpg)
5일 방영된 SBS `K팝스타4`에서 참가자 정승환은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대낮에 한 이별` 듀엣을 불렀다. 수지와 정승환은 방송에서 헤어진 연인의 마음을 담아 `대낮에 한 이별`을 노래했다. ‘
같은 날 MBC `일밤-복면가왕` 첫 번째 무대에선 `집 나온 수사자`와 `앙칼진 백고양이`라는 별명으로 등장한 두 스타가 `대낮에 한 이별`을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투표를 통해 두 스타 중 앙칼진 백고양이가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2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집 나온 수사자가 복면을 벗자, 노을의 강균성으로 밝혀져 화제가 됐다.
`대낮에 한 이별`은 수지의 소속사를 이끌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이 과거 걸그룹 원더걸스의 선예와 함께 부른 원곡이다.
이날 K팝스타4 방송에서 수지와 정승환이 부르는 ‘대낮에 한 이별’을 감상하던 박진영은 눈을 감고 고개를 끄덕이며 발라드를 제대로 음미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대낮에 한 이별`은 수년 전 발표된 곡이지만 K팝스타4와 복면가왕 방송 후 재차 화제가 되면서 주요 음원차트 상위에 올랐다. 6일 오전 `대낮에 한 이별`은 멜론,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상위를 차지했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시청률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둘 다 음악 관련이라 쟁쟁하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복면가왕 솔지 `마리아` 감동이었다"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박진영 해피하겠다" 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캡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