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안현모 박시연 닮은꼴 사진 설명=안현모 SNS/영화 `간기남` 공식 사진)
SBS `안현모` 기자가 연인 배우 `김민준`과 결별설이 불거지면서, 배우 `박시연`과 닮은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안현모 기자는 큰 키와 날씬한 몸매,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화려한 몸매는 배우 박시연과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김민준과 안현모는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2013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안현모 기자는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언어학과를 졸업한 수재이며, 케이블 앵커 시절부터 아름다운 미모와 안정된 진행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뛰어난 영어 실력과 높은 지식에 미모까지 더해져 `엄친딸`로 유명하다.
한편 7일 동아닷컴은 복수의 연예관계자 말을 인용해 김민준과 안현모 기자가 3년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김민준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 애정전선에는 이상이 없다"고 일축했다.
김민준 안현모 박시연 닮은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김민준 안현모 박시연 닮은꼴, 정말 비슷하게 생겼다.","김민준 안현모 박시연 닮은꼴, 앞으로 더 예쁜 사랑하세요.","김민준 안현모 박시연 닮은꼴, 안현모 박시연 두분 다 예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