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품목 제외가 아닌 전품목 화장품 세일이 진행된다.
비비크림 대표 브랜드 스킨79가 완연한 봄 4월을 맞아 파격적인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매월 7일부터 9일까지 브랜드데이로 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킨79는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4월 브랜드데이를 맞아 일부 품목 예외 없이 전 품목 50~70%의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국내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핫핑크 비비크림부터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네일라인까지 모두 50% 할인 판매하며, 데일리 스페셜 케어 제품인 마스크시트류와 메이크업 소도구는 6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클렌징 라인을 비롯해 100%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마일드 선로션`과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강화된 `바이탈 비비크림`은 이번 할인기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남자친구를 위한 옴므 라인도 60% 할인 판매한다. 토너+에센스+에멀전의 3in1 타입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옴므 액티브 부스터`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기능이 있는 `옴므 비비크림`도 이번 브랜드세일 기간에 구입하는 것이 찬스다.
스킨79 온라인팀 김보라미 대리는 "매월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스킨79의 브랜드데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 브랜드데이 할인행사는 스킨79 자사몰에서만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전 구매고객에게 스킨케어 샘플과 비비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