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 유승옥, "10분만 투자해도 효과 커"...볼륨 `UP` 운동법 공개
더바디쇼 유승옥 더바디쇼 유승옥
더바디쇼 유승옥이 가슴 볼륨을 업 시키는 10분 운동법을 소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더바디쇼` 1회에서는 MC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의 진행 아래 한국 여성들의 신체 고민인 가슴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승옥은 D컵 볼륨 몸매답게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10분 운동법을 소개했다. 유승옥은 "가슴 볼륨을 업시키고 싶을 때 하는 운동"이라며 "10분 효과가 큰 운동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편한 트레이닝복으로 갈아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한 유승옥은 `가슴 발레이션` 운동 법을 두 MC들과 함께 시범으로 선보였다. 유승옥은 "발을 붙이고 11자로 선 상태에서 두 발을 바깥쪽으로 턴 아웃시킨다. 그 후 두 팔을 발레리나처럼 둥글게 말아 올리며 윗 가슴근육에 힘을 준다"라며 "그대로 팔을 내려 팔꿈치가 허리에 닿지 않은 상태에서 멈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승옥은 "두 팔을 앞으로 모아주면서 뒤꿈치는 그대로 붙인 채 무릎을 굽힌다"라며 "천천히 두 무릎을 펴고 일어나 두 팔을 다시 원으로 만들어 마무리 해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스타일 `더바디쇼`는 매주 월요일 밤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