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과거 문근영♥김범 비밀연애 "배신감"‥왜?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서현진의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2월 서현진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불의 여신 정이` 촬영 당시 호흡을 맞춘 배우 문근영과 김범을 언급한 바. 그는 "`불의 여신 정이` 출연 당시 문근영 씨와 김범 씨의 연애 사실을 몰랐다. 나중에 알았다"며 "주변에서 문근영, 김범 소식에 `너는 뭐했느나`고 묻더라"며 볼멘소리를 냈다.
특히 서현진은 "두 사람의 비밀 연애 소식을 듣고 배신감을 느꼈다"는 농담을 던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서현진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 에서 윤두준과 함께 주체할 수 없는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문근영은 SBS 차기 월화드라마 `재벌의 딸`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근영이 이 작품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거의 2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이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배신감까지? 김범 요즘 뭐하나?",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서현진 문근영 드디어 브라운관 복귀 둘 다 기대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사진=방송화면캡처,mbc,한경db,에스콰이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