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이연희 사진 설명= `화정` 공식 홈페이지 /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공식 사진)
MBC 새 월화극 `화정`에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다수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연희의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이연희는 드라마 `화정`에 앞서 출연한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하 `조선명탐정2`)가 약 300만명을 돌파하면서 흥행몰이를 한 바 있다.
`조선명탐정2`에서 이연희는 묘령의 게이샤 히사코 역으로 물오른 미모와 향상된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그동안 연기력 논란이 있었으나 이번 영화를 통해 일축시켰다.
사극 `화정`에서 이연희는 정명공주로 캐스팅 됐다. 김상호 PD는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의 매력은 아름다운 눈빛 뒤에 숨어 있는 욕망이다. 적절한 캐스팅 포인트라고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화정`은 고귀한 신분인 공주로 태어났으나 권력 투쟁 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위장한 채 살아간 정명공주의 삶을 그리는 드라마다. 배우 차승원, 이연희, 김재원, 서강준, 한주완, 조성하 등이 출연한다. 오는 13일 밤 MBC에서 10시에 첫 방송된다.
화정 이연희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화정 이연희, 이연희 정말 예쁜 것 같다.","화정 이연희, 사극 화정 대박나라!","화정 이연희, 정말 톱스타가 다 출연하네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