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모든 업무를 현장 중심으로”

박병연 부장 (부국장)

입력 2015-04-07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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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이 현장 중심의 경영체제 구축을 위해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현장사랑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삼성생명은 올 한해 본사 1파트와 1지역단 자매결연 활동과 영업 관련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현장 이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삼성생명은 우선 2분기 중 본사 직원들이 1대1로 매칭된 지역단을 방문해 영업 지원활동을 벌이는 한편, 현장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수시로 청취해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삼성생명은 또 본사 임직원들이 변액보험 판매관리사 시험과 컨설턴트 등록시험에 응시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보장성, 연금 등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심층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과 접점에 있는 현장을 이해하지 않고서는 고객을 위한 상품 개발이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며 “하반기부터는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보험판매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과정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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