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과 가수 레이디제인이 남자들이 착각하는 것들 중 하나를 밝혔다.
6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더바디쇼` 에서는 MC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의 진행 아래 한국 여성들의 신체 고민인 가슴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남자들이 하는 착각 중 하나가 여자들이 남자들 때문에 가슴을 키우는 줄 안다"라며 "왕자병이다"라고 잘못된 사실을 꼬집었다.
이에 레이디제인 또한 "짧은 치마를 입고 노출 입는 옷을 입으면 남자들한테 잘 보이려고 하는 줄 안다"라며 "착각이다. 내가 입고 싶어서 입는 것"이라고 최여진의 말에 동의했다.
이어 최여진은 "여자들이 가슴이 예뻐지길 원하는 이유 중 1위가 자기만족이며 2위가 옷태, 3위가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다"라며 "가슴을 키우는 이유는 너를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해서다"라고 당당하게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더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논하며 부위별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을 소개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솔직하다"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남자들의 착각을 꼬집었네"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여자들의 입장을 대변했다"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속시원하게 남자들의 착각을 언급했네"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센스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스타일 `더바디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