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유병재-장도연, 엄친아 급 스펙 `눈길`‥"경희대, 서강대 출신?"
`택시` 장도연, 유병재 깜짝 놀랄만한 `대박 스펙`이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극한직업 웃겨야 산다` 특집에서는 방송작가 유병재,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해 솔직담백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장도연은 "지금은 계속 휴학중인 상태인데 너무 오래 쉬어서 자퇴처리 됐을 수도 있다. 방송을 하면서 학교 다니는 게 힘들더라."며 말을 뗐다. 이어 출신 학교를 묻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다. 졸업이 꼭 하고 싶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유병재 또한 이날 대단한 학벌을 공개했다. 그는 "나도 장도연과 마찬가지로 휴학을 다 써서 다음 학기에 복학 안 하면 잘릴 수도 있다"며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다니고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택시` 장도연-유병재 엄친아 급 스펙 `경희대` `서강대`에 누리꾼들은 "`택시` 장도연-유병재 엄친아 급 스펙 `경희대` `서강대` 헐 대박. 보기와 다르다", "`택시` 장도연-유병재 엄친아 급 스펙 `경희대` `서강대` 깜짝 놀랄만한 반전이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택시` 장도연-유병재 엄친아 급 스펙 `경희대` `서강대` 사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