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김원중 재결합설, 과거 김연아 섹시 화보 `눈길`‥`미모+몸매`
`김연아♥김원중` 피겨여왕 김연아, 전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김원중 재결합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김연아의 섹시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과거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화보에서 그는 블랙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매끈 몸매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한편 김연아는 최근 한 보도매체 관계자에 따라 전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김원중과의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매체 관계자는 "김연아는 최근 김원중과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중순 한 차례 이별을 겪은 후 조심스레 만나고 있다"면서 "아직은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전했다.
김원중이 지난해 6월 군 복무 중 무단이탈, 지난해 1월 여성들과 밤샘 파티를 즐겼다는 루머에 오르면서 이후 11월 김연아와 결별했지만, 최근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것. 하지만 김연아는 아직 공식적인 해명을 하지 않은 상황이다.
현재 은퇴한 김연아는 고려대 대학원에 재학,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김원중은 상무 제대 후 안양 한라로 복귀한 상태다.
김연아♥김원중 재결합설 김연아 섹시 화보에 누리꾼들은 "김연아♥김원중 재결합설 김연아 섹시 화보 매력적인 김연아, 김원중은 좋겠네", "김연아♥김원중 재결합설 김연아 섹시 화보 문제아 김원중을 다시 만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연아♥김원중 재결합설 김연아 섹시 화보 사진=엘르,뉴옴므시계화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