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8/34604_95898_5925.jpg)
"내가 쓰는 화장품 원료는 어떻게 만들까?"
최근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꽃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론칭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장수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7일 마몽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선화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 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수선화로 채우는 수분 에너지`라는 테마 아래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및 제품의 원료 꽃인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저장력에 대한 플라워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특히 마몽드가 원료로 사용하는 대표 꽃들인 금은화, 동백, 연꽃 등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원료식물원 투어와 수선화 뷰티 클래스, 수선화 심기 등을 통해 고객들이 꽃으로 발명하는 마몽드의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의 스토리를 이해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8/34604_95899_5925.jpg)
이번 행사와 관련,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수선화 뷰티 클래스는 수선화 수분크림과 주원료로 사용된 수선화를 오감으로 체험함으로써,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제품을 만드는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