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지구의 달 캠페인 홍보 위한 '아베다 시네마' 오픈

입력 2015-04-08 11: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베다가 다양한 지구의 달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아베다는 지구의 달인 4월 한 달 동안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 내에 전용 브랜드관인 `아베다 시네마`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아베다는 1999년 이후 지구의 달 캠페인을 통해 약 418억 원(3,800만 달러)의 기금을 조성해왔고, 다양한 환경 이슈를 해결하는 환경 단체에 도움을 주고 있다. 2007년부터는 이 모금액 중 약 352억 원(3,200만 달러)를 사용해 전 세계 깨끗한 물을 위한 프로젝트에 기부해오고 있다.

아베다 시네마는 브랜드의 지구의 달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상영관 곳곳에 아베다의 내추럴한 분위기와 지구의 달 캠페인 기간 동안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곳곳에 배치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아베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아베다 관계자는 "아베다 시네마는 관객들에게 이제껏 느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영화 감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개념 문화공간이 될 것"이라며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