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베스트셀러 화장품인 `비씨데이션`을 팩트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토니모리가 정제수를 대체한 미네랄 탄산수 100%를 함유하여 사용 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며, BB와 CC, 그리고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이 가득하고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SPF50+ PA+++`를 출시한 것.
팩트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한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피부 도포 시 퍼지는 리얼 수분 에센스가 눈과 피부로 두 번 느껴지면서 보다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18시간 유지되는 색상지속력, 인정받은 메이크업 내수성으로 점점 더 뜨거워지는 햇살 아래에서도 변함없는 방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바르자마자 피부온도를 -2도로 낮춰주는 쿨링효과로 피부 진정 케어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8 in 1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의 `워터코팅 탱탱퍼프`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의 에센스가 퍼프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퍼프에 에센스가 거의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티슈 등으로도 가볍게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워터코팅 탱탱퍼프는 피부결과 유사한 퍼프결로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토니모리는 4월 한달 동안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출시를 기념해 본품 구매 시 리필과 워터코팅 탱탱퍼프를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과 포인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