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가 한국 론칭 3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스타리프트는 4월 한달 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지난 80년간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남기기 위해 노력해 온 후지필름의 원천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탄생했다. 한국에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였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고보습 안티에이징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와 탄력 에센스 `에센스 데스티니`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출시 1년 만에 판매 수량 1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보습, 윤기, 리프팅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독특한 젤리 텍스처로 이슈를 낳은 바 있다.
에센스 데스티니는 피부층을 스스로 탱탱하게 하는 탄력 에센스로,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성분이 함유돼 탱탱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준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아스타리프트에 대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제품의 체험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스타리프트 특별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CJ몰, 신세계 몰 등 다양한 화장품 채널에서 만나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