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8/34614_95917_2037.jpg)
가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지만, 얼굴에 드리운 나이의 흔적 `주름`은 얼마든지 관리를 통해 없앨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위해 최근 많은 여성들이 동안관리법으로 `실리프팅` 등을 시술 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기존 실리프팅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비비락리프팅`이 피부탄력 및 얼굴 부위에 폭 넓게 적용 가능한 리프팅 방법으로 선호되고 있다.
기존 실과 다른 피부탄력 및 주름제거에 효과를 선보이는 신촌 해들인피부과의 `비비락리프팅`은 녹는 실과는 조금 다르게 피부와 지방층까지 당겨줄 수 있는 돌기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진피층은 물론, 지방 층까지 리프팅 되는 강력한 효과
이 시술은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 밴드가 형성되면서 피부 탄력이 점점 증대되고, 피부와 피부 속 깊은 지방까지 리프팅 시켜주어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시술법이다.
또 실의 굵기가 얇아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거의 남지 않고, 당기는 힘이 강해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난다. 시술 부위는 눈가나 팔자주름, 이마 주름, 미간주름, 처진 주름 외에도 이중턱, 목주름, 처진 턱살 등 안면의 전반적인 부위에 폭넓게 주름을 제거하는데 적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시술시간이 약 20~30분 정도로 비교적 짧고, 흉터나 이물감이 없어 시술 후 여성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또 피부 노화 상태와 주름의 정도에 따라 보톡스나 필러 등의 시술을 병행하는데도 무리가 없고, 더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신촌 해들인피부과 황유선 원장은 "비비락리프팅은 일반 실리프팅에 비해 유지기간이나 효과 측면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며,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입가 주름 등의 얼굴부위뿐만 아니라 목주름, 턱살 처짐 등 탄력을 잃고 처진 넓은 부위에 강력한 자극을 전달할 수 있어 V라인 얼굴리프팅에 높은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비비락리프팅 시술은 피부 노화 정도에 따라 1~2회 정도 시술 횟수를 결정할 수 있으며, 시술 후에는 부작용이나 후유증의 위험 없이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할 정도로 회복도 빠른 편이다.
다만 피부의 예민한 정도에 따라 꼼꼼한 케어가 중요하므로, 시술 후 의료진을 통해 주의사항을 숙지해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