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8/B20150408150546923.jpg)
글로벌 콘텐츠 기업 레드로버(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는 버블버블 마린(Bubble Bubble Marin) 캐릭터를 활용해 질병관리본부가 주관하는 `2015년 어린이 예방접종 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레드로버와 질병관리본부는 <버블버블 마린>을 활용한 캠페인 공동 추진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버블버블 마린> 캐릭터를 활용해 잊기 쉬운 예방접종 시기 점검과 예방접종 생활화에 앞장서기로 했습니다.
레드로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버블버블 마린>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용 예방접종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했으며, <버블버블 마린> 캐릭터는 질병관리본부의 어플 2.0 마스코트로서 캠페인 송과 스티커북 제작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레드로버는 이번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해 예방접종의 사각지대에 있는 장애 영유아시설인 `동심원`의 콩 모금운동을 개최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핵심인 예방접종 애플리케이션은 민관 협력 최초 사례로 향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기리에 TV에서 방영 중인 `버블버블 마린`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바닷속 모험담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도 방영 중입니다.
관련뉴스